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0301 자라 구경 (백예린원피스)
    WOMAN/피팅룸 2020. 3. 1. 18:09

     

    심심한 주말
    마스크끼고 오늘도 자라 구경을 다녀왔다.

    백예린 노란색 원피스가 핫하길래 나도 가서 입어봤다.
    상큼상큼 ㅎㅎ 이십대 초반이 입으면 너무 귀여울듯 ㅎㅎ 봄과 흰색 운동화에 잘 어울리는 원피스

     

    팔이 길고 손목 반정도 가리는 티를 좋아한다.
    자라는 이런 티가 많아서 좋음 너무 파여서 숙이면 안될듯하다.

    바지는 이쁜데 허리가 너무 조여서 한사이즈 크게 입어야 할듯 딱 맞게 입으면 몇시간 뒤에 허리 아작날듯 ㅎㅎ

     

    잘 고르면 예쁜 청바지도 많은 자라
    눈에 띄어서 입어봤는데 편하고 이쁜듯
    신발도!!! 잘어울려 38사이즈

     

    저번에 자라 슬랙스는 실패했는데
    이건 핏도 이쁘다. 사이즈가 넘 크게 나온듯?

     

    봄되면 자켓 하나 구입해야지
    이건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s 사이즈는 없었다
    색은 이쁜듯한데

     

    매우 긴 원피스
    169 내 키에 발목까지 딱 온다.

     

    자라 구경하는거 너무 재밌다 ㅎㅎ
    이주에 한번씩은 와서 구경해야 될듯

    'WOMAN > 피팅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209 ZARA 자라 신상품 후기  (0) 2020.02.1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