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헤이비트] FF 9개월 투자 후기 + 연 9% 예치상품 가입
    경제/재테크 2021. 9. 11. 15:45

     

    [헤이비트] FF 9개월 투자 후기 + 연 9% 예치상품 가입

     

     

     

    안전한 비트코인 투자?

     

     

    2021년도 1월에 유튜버 강환국님의 소개로 헤이비트를 접하게 됐었는데요. 그 당시에는 손실은 적고, 이익은 크게 가져갈 수 있는 비트코인 투자가 가능한가? 긴가민가한 상태로 가입하게 됐었는데, 이렇게 9개월이 흐른 뒤 다시 보니 '참 좋은 투자였구나~~'라고 생각이 드네요. 2021년도 상반기에 비트코인이 오르기도 했고, 중간에 다시 많이 떨어지기도 했었는데 결과적으로는 만족스러운 수익률을 얻었어요! FF 서비스가 9월 15일 자로 아쉽게 종료되지만, 헤이비트에서 진행하는 예치보상상품에 다시 가입했는데요. 안전하게 높은 수익률 얻을 수 있으니 좋은듯해요. 그럼 지금부터 FF 9개월 투자 수익과 새로 가입한 연 9% 예치상품 소개드릴게요!

     

     


     

     

    9월8일 FF종료

     

    9월 8일 자 마지막 수익률은 46.15%!! 46%면 정말 엄청난 수익률이죠 ㅎㅎ 비트코인이 하락세를 타면서 수익률이 30%대까지 내려갔었는데 8~9월에 조금씩 올라와 주면서 46%로 마무리했네요. 굿! 저는 400만 원 투자를 했었고 수수료 제외하고 5,196.46달러 약 600만 원 정도 받게 됐어요. 200만 원 벌었네요 ㅎㅎ

     

     

    예치보상상품

     

    FF를 해지하고 받은 약 600만 원 중에서, 500만 원은 다시 예치보상상품에 가입신청을 했는데요. 헤이비트 예치보상상품은 연 9% 상당을 매주 지급해준다고 해요. 모집기간은 9월 말까지이니 헤이비트 예치보상상품에 관심 있는 분들은 해당 기간까지 확인하시고 가입해보시길 바래요.

     

     

     

     

     

    이벤트

     

    헤이비트 예치보상상품 - 연 9% 테더보상 + 2주차 경품 휴테크 안마의자!

    [BY 헤이비트] 헤이비트 예치보상상품 소개7월에 파일럿으로 시작해, 9월에 3번째로 연장해서 선보이고 ...

    m.post.naver.com

     

    현재 헤이비트에서는 3차 예치보상상품 모집 기간 동안 선물도 증정하고 있는데요. 1주 차 선물은 플레이스테이션 5이었고, 2주 차 선물은 휴테크 슬로비 안마의자! 1명씩만 당첨돼서 당첨확률이 낮지만 받으면 개이득..!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포스팅 글을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가입내역

     

    저는 후오비를 통해서 예치보상상품 지갑에 4299 USDT를 입금했어요~! 은행 송금이 아니라 디지털 자산을 옮기는 건 처음 해봐서 이게 잘 된 건가 걱정이 많이 됐는데 잘 됬더라구요 ㅎㅎ 후오비로 출금하고 약 10분? 이내로 헤이비트에서 확인됐어요. 헤이비트는 상담 문의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모르시는것 있으면 바로 물어보면 돼요!! 추천코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추천코드 기입해주세요 :)

     

    추천코드: FDN2X6

     


     

    9개월간 이용했던 FF 서비스! 너무 만족스럽게 마무리했는데요. 예치보상상품도 안정적으로 운용할 수 있어서 앞으로도 잘 이용할 듯해요. 조금만 알아보면 좋은 투자법과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있는듯해요..! 헤이비트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당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