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모주] 9월 수익 + 231,836원 (5종목)
    경제/재테크 2021. 10. 4. 21:09

     

    [공모주] 9월 수익 +231,836원 (5 종목)

     

     

    안녕하세요.

    츄파츕스입니다.

     

     

    9월에는 공모주 참여 안 한 종목이 많아서 5 종목만 거래했네요. 그래도 손실이 없어서 8월보다 좋은 수익이 나와서 기분 좋아요 ㅎㅎ 9월에는 스팩주가 많았는데, 요즘 스팩이 인기가 없어서 그런지 수익이 별로 안 좋네요. 9월에 가장 수익을 많이 준 종목은 일진하이솔루스, 현대중공업이에요. 현대중공업은 하락하는듯 하다가 쑥~ 올라서 또 배가 아팠지만.. 그래도 나름 만족하는 수익입니다 ㅠㅠ. 인기 없었던 종목은 프롬바이오는 생각보다 많이 올랐어서 놀랐는데요... 인기가 없다고 다 떨어지는건 아닌가 봐요.. 손해가 커보이지 않다면 인기 없는 종목도 청약해볼까봐요.. 그럼 지금부터 10월 공모주 후기 남겨볼게요.

     

     


     

    일진하이솔루스 (113,223원)

    대신밸런스제10호스팩(708원)

     

    대신증권에서 청약했던 종목인 일진하이솔루스, 대신밸러스제10호스팩! 스팩은 상장하는지 모르고 놓쳐서 2일 뒨가? 매도했는데 수익이 거의 없네요..ㅎ 그래도 손해는 아니니 뭐...^^ 일진하이솔루스는 인기가 많았던 만큼 많이 올라주었습니다~

     

     

    유진스팩7호 (5,690원)

     

    유진스팩7호 참여하려고 유진투자증권 계좌도 개설했는데.. 수익은 그리 크지 않네요 ㅎㅎ 그래도 커피 한잔은 나왔네요 ㅋㅋ 이제 스팩의 인기는 한물간 것인가..!

     

     

    현대중공업 (102,011원)

     

     

    현대중공업... 5분 봉으로 차트 봤을 때 초반에 하락하다가 급 상승하는 거 보이시죠? ㅠㅠㅠ 소문난 곳에 먹을 것 없구나 하고 빨리 던졌는데... 이럴 수가 ㅎㅎㅎ 다음엔 1분, 3분, 5분 차트 확인하면서 매도해야겠어요. 대형주 같은 경우는!!!

     

     

     

    바이오플러스 (10,204원)

     

    무난하게 상승했던 바이오플러스로 9월 공모주 마무리했네요.

     

     


     

    9월에도 20만 원은 무난하게 벌었네요~! 공모주 부업하는 기분 ㅋㅋㅋ 시간은 얼마 안 쓰고 돈 벌 수 있으니 참으로 좋은 듯합니다! 주식 종목 선정하는 법을 길러야 하는데... 그럼 10월에도 좋은 수익을 기원하며 이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