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이낸스 USDT 8% 예금 이자 받는법
    경제/재테크 2022. 9. 25. 15:14

     

    바이낸스 USDT 8% 예금 이자 받는법

     

     

     

    토스 2% 파킹 통장 이용하고 있으신가요?

     

     

    바이낸스 USDT 예금도 토스랑 비슷한 자유입출금 예금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바이낸스는 8%를 받을 수 있다는 차이점이 있죠. 바이낸스는 해외 암호화폐의 거래 웹사이트로 가장 유명한 사이트로, 어느 거래소보다 거래량, 방문수, 지원 화폐 등이 매우 우수해요. 아래 코인마켓캡 거래소 순위를 보면 1위가 바이낸스로 등재되어 있죠? 2위 거래소인 FTX에서도 8% 이자를 받을 수 있는데요. 예치할 금액이 많으시면 FTX가 좋아요. 바이낸스에서는 1000달러 한정으로 8%를 예치할 수 있어요.

     


     

    바이낸스,  USDT는 안전한가?

    1위 거래소 = 바이낸스

     

    저는 바이낸스에 놀고 있는 USDT가 있어서 예금에 넣어봤는데요. USDT는 스테이블 코인 중 하나인데요. 1USDT = 1달러의 가치와 동등하고 스테이블 코인 중 가장 규모 있는 코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루나 사태와 같이 위험성이 없다고 말할 순 없어요. 다만 워낙 규모가 크고 유명해서 안전성이 매우 높은 편이라 생각해요)

     

     

     

     

    한 달 이자는?

    환율 1423 실화..?

     

    USDT 코인에 1000달러 (약 142만) 예치를 하게 되면 1일이자: 1000달러*8% / 365일 = 0.21달러이고 30일을 곱하면 6.5달러인데요. 다시 환율 계산해보면 약 9,200원 정도 이자 수령이 가능하네요. 저는 토스에 600만 원 정도 넣어놨는데요. 600만 원에 약 7천 원 정도 이자를 받고 있어요. 바이낸스가 더 좋은 혜택인건 비교가 되죠 ㅎ 몇 달 전만 해도 한도가 2000달러에 10% 이율이었는데 1000달러에 8%로 내려가서 아쉽네요.

     

     

    모바일로 USDT 예금하기

     

    모바일로 바이낸스 USDT 예치하는 방법인데요. 바이낸스에 코인이 없으신 분들은 입금을 먼저 해주세요. 업비트에서 리플이나 이오스를 구매해 바이낸스 계좌로 입금시키면 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현재는 100만 원 이상 송금 시 트래블 룰이 적용되는 점 참고하시고요. 모바일 바이낸스에 들어가서 홈에서 More -> Earn으로 들어가 주세요. 그러면 USDT를 클릭하면 되는데요. 만약 2000만 원까지 하고 싶으신 분들은 BUSD도 하시면 돼요. BUSD도 USDT처럼 안전한 스테이블 코인이에요.

     

     

     

     

     

    FLEXIBLE 예금 8%

     

    Flexible 예금을 누르면 청약 금액을 입력하면 돼요. 저는 351 usdt를 가지고 있었어서 350을 적었구요. 자동 신청은 들어오는 이자를 다시 예치하는 기능이라고 보시면 돼요. 복리효과를 위해서 하는게 좋겠죠? ㅎㅎ 약관 동의하고 확인 눌러주세요.

     

     

    USDT 예금 신청완료

     

     

    그럼 이렇게 간단하게 신청이 완료되었네요. 이자는 9월 27일 9시부터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지갑으로 이동하기를 눌러보면 지갑에 예치된 USDT가 보이네요. 놀고 있는 USDT도 열심히 일을 시켜주었어요. 현재 환율이 너무 올라서 환율도 좀 내려가고 김프도 괜찮을 때 1000~2000달러까지는 해봐야겠네요.

     


     

    오늘은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USDT 예금으로 8% 이자받는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도움되셨나요? 이율 좋은 통장 찾고 있으신 분이나 소액투자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하지 않을까 싶네요. 가족 계정까지 진행하면 더 많은 이자 수령이 가능하니 참고해서 해보시길 바래요. 그럼 이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