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업 번호 개통, 아이폰 esim 가입 (feat. 월 2900원)
    마케팅/창업(온라인쇼핑몰) 2023. 1. 14. 21:42

     

    쇼핑몰 부업을 하게 되면, 고객센터 번호가 계속 노출이 되는데요.

    개인 번호를 사용하기보단, 다른 번호를 사용하고 싶죠.

     

    아톡이랑 고민하다가 저렴한 esim이라는 서비스를 가입했어요.

    제가 가입한곳은 tplus 요금제인데요. 우선 eSIM 요금제가 무엇인지 알려드릴게요.

     


     

    eSIM 요금제란?

    eSIM 요금제가 생소하신 분들도 있을 텐데요. 국내 최초로 iPhone내에 내장된 SIM을 이용해서 하나의 휴대폰에서 두 개의 번호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예요.

     

     

    eSIM 요금제 가입 가능 단말

     

    모든 단말기가 가입가능한 건 아니에요. 본인의 핸드폰이 eSIM 요금제 가입 가능한지 확인해 보세요. 저는 아이폰 11을 사용하고 있는데 다행히도 지원을 하네요.

     

     

     

    요금제 가입하기

    이미지 클릭시 사이트 이동

     

    그럼 이제 가입을 해볼게요.

    eSIM 요금제 가입을 선택하구요.

     

     

    통신사 SKT, 신규가입을 선택해 주세요. 요금제 선택에서 납부금액 낮은 순으로 정렬을 하고, 맨 위에 있는 2,900원짜리 eSIM표준을 선택해주세요. 1년간 6개월은 0원이네요 ㅎ 셀프 개통 신청을 하려고 했으나, 제가 했을 당시에는 막혀있어서 온라인 개통 신청을 했어요.

     

     

     

     

    약관동의

     

    약관 동의 해주시구요. 

    필수는 선택하고, 맨 마지막 선택은 체크 안 했어요.

     

     

    신청서 작성을 하는데요. 단말정보에 고유번호를 입력해야 해요. 방법은 '내 휴대폰 고유번호 확인방법'에 들어가면 나와있으니 보시고 진행해 주시면 돼요.

     

     

    본인인증으로 이름, 주민번호, 신용카드인증, 신분증인증을 해주세요.

     

     

    가입자 정보에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주소 작성해 주세요.

     

     

     

    청구서는 카톡으로 받는 게 편할 거 같아서 알림톡으로 신청했구요. 납부할 카드를 입력해 주세요.

     

     

    배송정보와 마케팅 수신 동의 선택!

     

     

    희망번호 3가지를 입력해 주세요. 뒷번호 4개입니다.

     

     

    가입가능 휴대폰 확인으로 단말정보를 입력해야 되는데요. '휴대용정보 확인 방법 안내'에 상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고 입력해 주시면 돼요.

     

     

     

     

    마지막 확인으로 비회원 주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신청완료를 눌러주세요.

     

     

    온라인 신청은 개통완료 후 이메일이랑 문자로 개통안내문을 발송해 준다고 해요. 약 2~3일 걸린다고 하는데 미리미리 신청해 두면 좋을듯하네요. 6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2,900원은 부담되는 비용도 아니면서 번호 2개를 사용할 수 있으니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되네요.

     

     


     

    저의 원래 통신사는 KT인데, SKT도 사용해 보게 되네요. 부업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서비스인 거 같아서 소개드려요! 이제 업무랑 구분되어 번호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그럼 이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