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가격은? 월 2,000원 (feat. 해지)
    경제/재테크 2021. 6. 5. 13:31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가격은? 월 2,000원 (feat. 해지)

     

     

     

    유튜브 광고 보기 싫으시죠?

     

     

    유튜브 광고를 보지 않으려면 프리미엄에 가입해야 되는데 약 월 1만 원에 가까운 가격을 계속 지불하려니 아까워서 못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저도 불편함을 감수하고 계속 안 쓰고 있었어요. 최근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방법을 알고 나서 바로 가입하게 되었는데요. 약 월 2,000원만 내면 유튜브 프리미엄을 달 수 있어요! 2천 원 정도면 할만하잖아요. 또 좋은 점은 유튜브 뮤직까지 된다는 점! 기존에 지니 뮤직을 쓰고 있었는데 지니도 해지했으니 오히려 돈을 번 셈이네요. 약간의 편법이긴 하지만, 많은 분들이 하고 있으니 아직 안 하신 분들은 한번 해보시길 바래요! 그럼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하는 방법과 해지하는 방법까지 알아볼게요.

     

     


    기본 셋팅

    유튜브 부계정 생성, 유튜브 어플 지우기 2가지 먼저 해주셔야 해요.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방법이 불법이고 계정이 막힌다라는 설이 있기 때문에 혹시나 모를 경우를 대비하여 부계정을 만들어서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또한 앱이 아닌 사파리를 통해서 가입해야 되므로 어플을 지우시고 다시 설치하시길 바래요. 

     

     

    vpn 우회

     

    인도로 우회하기 위해서 인도로 나라를 설정해야겠죠. vpn우회를 위해서 tunnel bear(터널베어) 어플을 설치해주세요. 간단히 회원가입을 한 뒤, 가입한 이메일에 들어가서 계정 확인을 해주셔야 해요. 

     

     

     

     

    인도로 변경

     

    앱에 접속되면 첫 번째 사진처럼 설정해주신 뒤 ^를 눌러서 인도로 나라를 변경해주세요. 이제 인도 사람이 된 거예요!

     

     

     

    사파리로 유튜브 접속

     

    저는 아이폰이라 사파리를 이용해 유튜브로 접속했어요. 유튜브에 들어간 뒤 상단 우측에 자신의 프로필을 클릭해주세요. 프로필에 들어간뒤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클릭!

     

     

     

     

    선불 요금제 선택

     

    인도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2021년 6월 기준 139루피예요. 한화로 약 2,125원! 기존에는 129루피에 가족 요금제까지 있었던 걸로 확인되는데, 현재는 막힌듯해요. 저는 혼자 할 생각이었기 때문에 쿨하게 패스했어요. 선불 요금제를 보면 1개월 하고 3개월을 선택할 수 있는데, 약간의 할인을 해주는 3개월로 선택했어요. 399루피는 약 6,100원이에요.

     

     

    결제

     

    이제 결제만 해주면 돼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카드 중에 마스터나 비자카드를 입력한 뒤 인도의 주는 아무거나 선택하시면 돼요. 원래는 복잡하게 주소를 입력했어야 되는데 주만 선택하는 걸로 변경된 듯하네요. 근데 요청이 실패했습니다. 오류가 뜨는 경우가 있어요! 그럴 때는 다시 vpn 어플로 들어가서 인도 우회 활성화를 풀어준 뒤 다시 결제해주시면 돼요. 저는 vpn이 켜져 있으니 안되더라고요. 혹시나 저처럼 안되시는 분들은 활성화 풀고 다시 결제해보세요!

     

     

     

     

     

    프리미엄 사용

     

    그럼 이제 유튜브 어플을 다시 설치해주고, 유튜브 뮤직도 설치해주세요! 유튜브 구독을 다시 설정해야 되는 귀찮음은 있지만, 유튜브 광고가 사라진걸 보니 아주 좋더라구요. 유튜브 어플을 종료해도 계속 라이브 되는 것도 넘 좋아요 ㅠㅠ 아침마다 영어패턴 듣는데 핸드폰을 켜놔야 돼서 엄청 불편했었거든요... 삶의 질이 상승된 기분!!! 마지막으로 기존에 사용하던 KT 미디어팩까지 해지했어요. 개이득..

     

     

    해지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는 정기결제가 아니라 계속 갱신해서 결제하는 시스템으로 변경된듯해요. 3개월이 끝날때쯤 다시 결제해줘야 될듯하네요. 중도 해지는 안되는 듯..? 걱정되시는 분들은 우선 1개월짜리로 가입해서 사용해보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하는 방법 알아봤는데 도움되셨나요? 프리미엄 경험해보니 정말 편한 듯해요... 왜 진작 안 했을까...!! 인도는 왜 이렇게 저렴한지 잘 모르겠지만.. 이 방법 오랫동안 유지되었으면 좋겠네요 ㅠㅠ! 그럼 모두 돈 아끼고 좋은 혜택 받아보시길 바래요. 그럼 이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