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T해지방어 상품권 + 기가지니 받기!
    경제/똑소비 2020. 2. 23. 22:15

    저희 집은 KT 엄마, 오빠, 저 3대의 핸드폰이 결합 중!

    인터넷 + TV 사용한지는 약 3년이 되었고, 재약정 혜택을 받고 싶어 KT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KT고객센터는 100번으로 전화하거나 지역번호+100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요즘 KT가 해지에 강력하게 나온다는 블로그 글들이 많아서, 재약정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냐고 물어봤어요. 최근 블로그에서 상품권 31만 원 받으신 분 봤는데 3년 약정 시 저도 최대로 31만 원까지 가능하더라구요. 거기에 요금추가없이 기가 지니 무료로 사용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조건이었습니다.

     

    저는 상품권 조금 줄이고 인터넷 할인을 받기로 했어요. 원래 인터넷 뭉치면 올레라는 결합상품을 이용하고 있었는데 오빠랑 제가 69,000원짜리 요금제로 변경하면서 프리미엄 가족 결합으로 변경을 했거든요?? 뭉치면 올레는 핸드폰 할인은 없고 인터넷을 5,000원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결합상품이고(현재는 가입 불가능) 프리미엄 가족 결합은 각 핸드폰요금 할인 + 인터넷할인 받는 결합상품이에요. 뭉치면 올레는 약 25,000원정도 할인을 받았고, 프리미엄 가족결합은 총 할인금액이 35,000원 정도 되어서 변경했습니다. 핸드폰 요금은 줄었지만 인터넷 요금이 이제 2만원 정도 나오기 때문에 인터넷 할인을 좀 더 하기 원했고, 상담원에게 요청했더니 인터넷요금 3천 원 할인을 더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3기가짜리 쓰다가 100기가 쓰니 데이터가 남아 도는중..

    결과적으로 보면 상품권 20만 원 + 기가 지니 무료 이렇게 혜택 받았습니다.

    KT해지방어 3년 안돼도 가능하다고도 하는데, KT 오래 이용하신 분들은 꼭 전화하셔서 혜택 받으시길 바랄게요.

     

     

    상품권은 재약정하고 다음날 바로 받았어요! 저는 신세계 상품권으로 결정 ㅎㅎ

    기가 지니도 4일정도 뒤에 설치하로 오셨고 물론 설치비도 무료로 진행되었습니다. 

    기가지니 사용해보니 너무 좋아요~ 목소리 작게 "지니야"라고 해도 잘 알아듣고, 음악도 알아서 잘 틀어주고 날씨도 알려주고 ㅋㅋㅋㅋ 좋더라구요. 셉톱박스가 너무 똑똑해져서 진짜 AI 기술이 대단하구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좋은 시대에서 살고 있는 기분이 들었어요. KT 이용한 지 5년이 지나신 분들은 무료로 변경 가능하다고 하니까 알아두시면 좋을듯합니다. 해지방어 나름 선방한듯 하네요~ 다른 분들도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